No.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61 | [화요논단] 중소개발사 살리기 시급하다. (2017.06.21) | 최삼하 | 2019.09.03 | 2882 |
60 | [화요논단] 시작의 열정 만큼 끝이 좋아야 (2016.12.13) | 최삼하 | 2019.09.03 | 3273 |
59 | [화요논단] 게임업계 봄날은 오는가 (16.04.05) | 최삼하 | 2019.09.03 | 2931 |
58 | [화요논단] 작가주의(作家主義) 게임 왜 없나 (2016.06.21) | 최삼하 | 2019.09.03 | 2954 |
57 | [여의도저널(방송 3사 발행) 2016.10] VR의 진화와 방송 | 김홍석 | 2016.11.16 | 10193 |
56 | [ Video Plus 2016.11] VR에 적합한 콘텐츠는 무엇인가 | 김홍석 | 2016.11.16 | 9350 |
55 | [SK텔레콤 사보 커넥트 2016.8] 우리집 거실에서 스펙터클한 ... | 김홍석 | 2016.11.16 | 9106 |
54 | [미래창조과학부 웹진. 2016.7] 스포츠와 가상현실(VR)의 만남 | 김홍석 | 2016.11.16 | 9862 |
53 | [미래창조과학부 웹진 2016.1] 여행, 문화재도 가상현실(VR)... | 김홍석 | 2016.11.16 | 10472 |
52 | [화요논단] 게임을 보는 왜곡된 인식 여전 | 최삼하 | 2016.03.10 | 100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