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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강주제
블리자드 시네메틱의 캐릭터 제작과정
일시
2014. 4. 10
장소
다산관 101호
시간
17:00 ~ 20:00
강사명
김용현
강사이력
Blizzard Entertainment / Irvine, California, USA.
Cinematics Department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: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World of Warcraft: Warlords of Draenor(개발중) - Surfaing artist
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s of the storm(개발중) - Lead surfacing artist
디아블로 3 확장팩 : 영혼을 거두는자 Diablo 3 : Reaper of Souls(2014) - Lead surfacing artist
스타크래프트 2 : 군단의 심장 Starcraft II : Heart of the Sworm(2013) - Lead character modeling artist
디아블로 3 Diablo 3 (2012) - Modeling Artist
스타크래프트 2 : 자유의 날개 Starcraft II : Wings of Liberty(2010) - Lead character modeling artist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: 대격변 World of Warcraft : Cataclysm(2010) - Modeling artist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: 리치왕의 분노 World of Warcraft : The Wrath of the Lich King(2008) - Modeling artist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: 불타는 성전 World of Warcraft : The Burning Crusade(2007) - Modeling artist
Electronic Arts / Redwood City, California, USA.
Character Modeler Intern as a student during summer vacation
대부 The Godfather (2006) - Character Team Intern
강의내용
Blizzard Entertainment 의 Surfaing artist인 김용현강사가 "블리자드 시네메틱의 캐릭터 제작과정"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. 블리자드 시네메틱팀 소개, 작업환경, 블리자드 시네메틱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제작과정, 블리자드 시네메틱팀의 강점 등에 관하여 강의를 진행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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