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학교생활 > 학교소식
안녕하세요~
2017년 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드립니다.
■ 학습자등록
신입생은 제출서류로 일괄등록예정이며 혹시 재학생중 학습자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학생은
행정실로 아래 서류 제출 바랍니다.
졸업증명서 1부, 주민등록등본1부
(2월 1일 이후 발급한 원본서류만 가능)■ 학점신청1. 기 간 : 3월 27일(월) ~ 4월 5(수) 2. 신청대상 : 전적대학교 학점 및 자격증 학점 신청 시간제 및 외부학점신청
3. 제출서류 : 전적학교 - 졸업(제적)증명서 1부, 성적증명서 1부(2월 1일 이후 발급한 원본서류 제출) 자격증 - 자격증 원본 제출 (본인확인 및 복사후 반환)
사이버강의 또는 외부학점 - 성적증명서 1부
4. 문의사항 : 동문회관 7층 정해욱 과장 (02-705-8718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▶ 학점인정취소에 대한 안내- 기존에 학점은행에 등록된 학점 중 재수강이나 성적이 좋지 않아 다른 과목으로 대체하고자 하는 분들은 첨부된 "학점인정취소원`을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. 학점인정취소원 제출가능기간은 3월 31(금)일까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