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학교생활 > 학교소식
안녕하세요...
2015년 8월 학위취득 예정 학생들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기간동안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2015년 8월 학위신청에 누락이 될 수 있으니
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일자 : 2015년 5.11(월) ~ 2015년 5.20(수)
2. 제출서류 : ① 학위신청동의서 1부 (클릭) ② 학점인정 예정 증명서 1부 (클릭) - 졸업 대상자가 현재 수강하고 있는 해당 과목 교수님에게
과목 이수 가능 여부에 대한 증명임(해당자가 수강하는 해당 학기의 모든 과목)
③ 전 학기 까지의 성적증명서 1부
④ 자격증 또는 취득 예정증명서 (최종시험 실시여부 확인증)
⑤ 인터넷강의 학점취득예정 증명서 (수강증명서)
⑥ 조기 졸업 대상자 추가서류 : 취업 및 진학 증명서
3. 제출방법 : 모든 서류를 준비하여 방문 제출 - 동문회관 703호 정해욱 과장 4. 이후일정 : 서류 취합 후 교수님들의 졸업사정회를 거쳐 통과한 학생들에 대해 학점은행에 학위신청을
하게 됩니다.
※ 총장명의 학위수여 대상자에게만 해당하며 교육부 장관 명의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은
학위신청동의서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오후 2시 이후 동문회관 7층 정해욱 과장( 02-705-8718)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