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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~
2022-1학기 기존 학생(재학생,복학생)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 안내드립니다.
■ 수강신청 안내
① 기간 : 2/9(수)~2/11(금)
※ 학생 소속 과정 및 학년 과목에 대해서만 신청가능
※ 기존 이수과목 잘 확인하셔서 중복수강하는 일이 없도록 신청해주세요.
② 1차 정정 : 2/14(월)~2/15(화)
③ 2차 정정 : 2/17(목)~2/18(금)
※ 정정기간에는 소속 과정 전체과목에 대해 직접 신청가능하며 수강인원 초과시 불가
※ 타과정 전공과목 신청은 수강정정기간에 해당과정 주임교수님과 상담 후 직접 수강 신청하시면 됩니다.
④ 개강일(3/2) 이후에는 수강신청 삭제만 가능하며 추가나 변경 불가합니다.
■ 수업료 납부 안내
① 납부기간 : 2/16(수)~2/25(금)
② 1차 정정 신청 후 수강신청-결제및납부에서 고지서 확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. ③ 2차 정정이 필요한 경우 2차 정정 후 고지서 확인하여 납부바랍니다.
④ 기간내에 미납시 수강취소 처리 후 해당학기 수강이 불가합니다. 납부기간내에 꼭 납부해주시기 바라며 불가피하게 기간내에 납부가 불가한 경우
꼭 행정실로 연락주셔서 상담바랍니다.(행정실 02-705-8678)
■ 수업료 반환 기준
※ 아래 링크의 수업료 환불기준 안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www.soganggame.ac.kr/?CODE=0005&SUB=0100&MSUB=0002&idx=34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