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.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57 | [여의도저널(방송 3사 발행) 2016.10] VR의 진화와 방송 | 김홍석 | 2016.11.16 | 3847 |
56 | [ Video Plus 2016.11] VR에 적합한 콘텐츠는 무엇인가 | 김홍석 | 2016.11.16 | 3420 |
55 | [SK텔레콤 사보 커넥트 2016.8] 우리집 거실에서 스펙터클한 ... | 김홍석 | 2016.11.16 | 3090 |
54 | [미래창조과학부 웹진. 2016.7] 스포츠와 가상현실(VR)의 만남 | 김홍석 | 2016.11.16 | 3550 |
53 | [미래창조과학부 웹진 2016.1] 여행, 문화재도 가상현실(VR)... | 김홍석 | 2016.11.16 | 3622 |
52 | [화요논단] 게임을 보는 왜곡된 인식 여전 | 최삼하 | 2016.03.10 | 4063 |
51 | [화요논단] 지스타와 '허장성세(虛張聲勢)' | 최삼하 | 2016.03.10 | 4234 |
50 | [화요논단] VR업체의 소탐대실(小貪大失) | 최삼하 | 2016.03.10 | 4008 |
49 | [화요논단] 게임계의 '포티나이너스들' | 최삼하 | 2016.03.10 | 3847 |
48 | '임진록2'로 본 한국 게임속 민족애 | 주철민 | 2015.07.08 | 4948 |